본문 바로 가기
전체전문가 분석
검빛전문가 분석
프리전문가 분석
프리전문가 코너
검빛전문가 종합지
베팅가이드 적중률
가상 강민
강백호 강병준
강성국 강철
강타 강팀장
강한남 경마달인
경마사냥 고박사
고수 골드핀
굽소리 권박사
김기자 김남성
김남우 김명구
김상윤 김성곤
김인환 김재민
김주원 김준호
김지영 김학윤
김형균 김효섭
나대찬 내공
돌쇠 딱따구리
마귀영감 마박사
무명알파 민병철
민태민 밀레
박건우 박금만
박상규 백동일
불세출 불한당
사이상 삼쌍복
삼쌍삼복 서종수
선동렬 성원
소광섭 손혁
송강호-정 승부사
신기자 신동운
신병훈 신사고
신승욱 신우철
심성관 쓰나미
아침희망 오세현
오영열 원정일
유상완 유재필
유정근 유준상
유진열 윤서준
윤택 이기자
이무영 이백두
이상유 이성운
이승엽 이애리
이종운 이준동
이창훈 이혁호
이현섭 인덕원
임승진 장석
장선생 전덕용
정경목 정기용
정상 정진
조재흠 조찬훈
조철 종합지
진실장 차범근
최고 최명호
최신 최홍찬
태풍의눈 폭격기
하누리 한대건
한승부 허찬진
가용빈 갈매기
강마애 강열
강태성 강태현
강혁 강호
개선장군 고인돌
고태일 권국장
김무근 김영
김정철 김중회
김태훈 김호태
도깨비 마굿간
마복식 마신동
마폭 박수홍
박영호 박현우
백양로 사군
선바위 수리아
신도선 신상
신철중 신화
안선호 연석주
윤기자 이경훈
이성일 이얼리
이영찬 이종환
이태복 이희섭
이희진 임연수
장태풍 절대지존
정시원 조규찬
주신 천하
최고봉 최민
최성호 케이
한가방 한상태
호랭이 홍권
황비용  
전통과 믿음의 승부사! 정경목의 정보 서비스 안내

연장속보 ARS 060-300-4666
승부경주 미리듣기 ARS 060-300-2585
문자정보 : 무통장 02-9994-9994(기업은행 : 송숙영)


.

 
태그제거 내게시판으로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추천 인쇄하기 목록
(마방탐방) 12월 8일 (금) 2017-12-07 13:28
정경목 조회: 356 추천: 0  

12월 8일 금요일 마방탐방

 

 

17조 장세한

 

 

엄지척(3경주 5번)

직전경주 휴양 복귀전에서 3위를 하며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번경주 대비한 훈련모습도 직전이상으로 만족할 만큼의 훈련성과를 보여주고 있지만 마필능력이 아주 강해 보이질 않아 직전이상 성적을 기대하기는 한 번더 검증을 받아 보아야 할 듯싶다.

 

 

아임유어스타(4경주 10번)

11조에서 이적해온 마필이다. 혈통적으로 우수하고 발전가능성도 있어 보이지만 그동안 체격에 비해 훈련이 약해 아직 걸음이 제대로 나오질 않고 있다. 소속 이적이후 첫 경주이기에 능력검증 차원에서라도 최선은 필연이다.

 

 

오렌지마린(7경주 8번)

데뷔전 실망을 주고 휴양을 했지만 능력은 뛰어난 마필이다. 복귀전 준비를 충실하게 했고 현재 컨디션은 좋은 편이지만 장기간의 경주 공백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입상을 결정하는 관건이 될 듯싶다.

 

 

 

 

 

 

21조 민장기

 

 

돈잇마이(1경주 12번)

3세로 늦은 데뷔를 한 마필로 이번경주 3위만해도 승군하는 상황이라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훈련보다는 실전이 더 뛰어주는 스타일이라 믿음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지만 어떤 상대를 만나느냐가 중요한 상황이다.

 

 

다이아몬드킹(2경주 9번)

체격 조건이 좋은 마필로 지금은 어리고 허리도 안 좋아 보이지만 앞으로 힘이 차면 뛰어줄 마필로 보고 있다. 데뷔전이라 어떤 모습 보이질 예측하기 어렵지만 능력 기대를 하는 만큼 최선은 다할 것이다.

 

 

아델히어로(5경주 9번)

2주 만에 출전하는 마필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체중이 자꾸 불고 있다. 이번엔 훈련자를 바꾸며 변화를 주었지만 지금까지 항상 최선을 다한 마필이라 큰 기대감을 가지기는 어려울 듯싶다.

 

 

엘리샤(9경주 8번)

1000m 단거리 추입용 마필로 이번달 4군 1000m단거리 경주가 없어 불가피하게 1200m 출전을 하게 되었다. 1200m에서는 호흡이 짧아 성적이 부진했기에 최선은 다하겠지만 어려운 경주가 될 듯싶다.

 

 

월드퀵(11경주 5번)

몸이 전반적으로 무거워 보여 훈련강도를 올리며 체중조절에 신경을 썼다. 컨디션은 어느 정도 맞추었는데 상대가 만만치 않아 보인다. 출전한 이상 최선이 필연인 마필로 피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보겠다.

 

 

 

 

 

 

24조 김길중

 

 

천둥바람소리(4경주 5번)

데뷔전을 치르는 신예로 호흡은 양호한 모습이고 꾸준하게 뛰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스피드가 부족해서 폭발적인 힘을 보여주질 못하고 있어 경주 경험이 쌓이면서 조금씩 나아질 전력으로 보고 있다.

 

 

응립여수(8경주 2번)

외부휴양을 한 마필로 휴양하면서 트레드밀 훈련을 집중하며 체력보강에 힘쓴 마필이다. 이번경주 복귀전을 치르는데 경주 공백 걱정없을 정도로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어 입상을 기대하고 있는 마필이다.

 

 

 

 

 

 

29조 문제복

 

 

스마트뱅크(1경주 7번)

직전데뷔전 1300m 출전했지만 상당히 부진한 모습이었다. 이번엔 거리를 줄여 1000m 경주에 출전하는데 훈련모습에서는 뚜렷하게 좋아진 부분이 없어 직전보다 큰 기대감을 가지기는 어렵지만 출전한 이상 걸음 늘리기 위해 최선은 다할 것이다.

 

 

세차게(3경주 11번)

훈련모습에서는 자갈도 잘 물고 가고 직전보다는 확실하게 좋아진 모습이다. 하지만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다소 실망감을 주었기에 큰 믿음을 가지기는 어려운데 훈련 좋고 걸음 조금 늘어난 모습이라 기대감도 조금 높여 지켜보고 있는 마필이다.

 

 

원더풀메모리(4경주 4번)

기본기는 어느 정도 갖추어진 모습인데 어려서인지 경주감각이 조금 부족해 보인다. 스피드도 아직 시원하게 나오질 않고 그저 꾸역꾸역 뛰는 스타일이라 다소 무거운데 채찍반응은 괜찮아 실전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최선을 다하고 지켜볼 마필이다.

 

 

월하독작(7경주 4번)

직전경주 우승을 하고 마필이 한 층 더 성장한 느낌이고, 체중이 불면서 힘도 찬 모습이다. 이번경주 훈련모습에서도 직전보다 조금 더 잘 가고 있어 현재 컨디션은 좋아 보인다. 외산마필과 경쟁하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경주에 임할 것이다.

 

 

위너스보이(8경주 11번)

직전경주 생각이상으로 잘 뛰어주며 이변의 우승을 한 마필이다. 직전우승하고 나서 전력이 더욱 좋아졌지만 이번경주 편성이 너무 강해 보인다. 하지만 상승세 이어가기 위해 최선 다해 준비한 만큼 자신감가지고 입상도전에 나선다.

 

 

동방불패(9경주 4번)

최근 침체가 깊어진 마필로 훈련모습에서는 조금 호전된 듯 보이지만 입상도전까지는 다소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출전한 이상 조금이라도 순위를 끌어 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32조 임동창

 

 

늘푸른드래곤(6경주 7번)

직전경주 착순정도 기대했던 마필이 우승하며 생각이상으로 잘 뛰어 주었다. 이번경주 대비한 훈련모습이 직전보다 안정된 모습이라 컨디션은 좋은데 승군전이라 상대가 강해져 쉽지 않는 경주가 되겠지만 상승세 이어가기 위해 최선은 다할 것이다.

 

 

영웅일기(7경주 3번)

직전경주 출발하자마자 낙마하면서 실격을 당했던 마필이다. 이번경주 일요일 1600m 출전을 등록했지만 떨어졌고 짧은 거리는 특성상 맞지 않지만 출전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불가피하게 금요일 1200m로 재등록을 했는데 현재로서는 출전에 만족해야 할 듯싶다.

 

 

큰자유(11경주 8번)

3군에서도 우승한 경험이 있는 마필로 최근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현군에서는 경쟁력이 있다고 보고 있다. 아직까지 예전 우승할 때 베스트컨디션은 아니지만 상대가 그다지 강해 보이질 않아 자신감을 가지고 입상 도전에 나설 것이다.

 

 

 

 

 

 

33조 권승주

 

 

톱히어로(2경주 1번)

체격조건이 좋은 마필로 주행심사 모습보다는 확실하게 발전된 걸음을 보이고 있지만 아직 전력완성도는 조금 낮은 편이다. 경주경험을 쌓으면서 전력이 다듬어지면 앞으로 뛰어줄 마필이기에 데뷔전부터 강하게 도전을 해 볼 것이다.

 

 

토네이도킹(2경주 7번)

포입마로 혈통은 좋은데 농땡이가 심해 훈련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훈련을 강하게 하다 보니 체중이 변동이 심했다. 정상적인 체중을 470~480kg대로 보고 있는데 현재 정상적인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데뷔전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마필이다.

 

 

우승텐(4경주 3번)

직전경주 데뷔전을 치른 마필로 강한상대를 만나 착순진입에 만족해야만 했다. 출발이 느려 단거리 보다는 장거리가 유리해 보여 1300m로 거리를 늘려 출전한다. 스피드보다는 지구력이 좋은 마필이라 느린 경주 만나면 입상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있다.

 

 

부경더비(4경주 8번)

데뷔전이후 2번의 경주를 치렀는데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선행을 가야 더 뛰는 스타일 같아 선행을 가기 위해 거리를 늘려 1300m 출전을 했다. 능력검증을 더 해야 하지만 마필 특성에 맞도록 앞 선에서 경주를 풀면서 최선을 다해 볼 것이다.

 

 

조이풀스토리(5경주 4번)

출발이 느린 마필로 단거리 보다는 장거리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마필이다. 직전경주는 외각번호 불리함을 극복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는데 그래서 이번경주는 거리를 1600m으로 늘려 출전하는 만큼 목표는 우승이다.

 

 

화이트캐슬(10경주 6번)

아직 우승을 하지 못하고 2위만 5번을 한 마필로 결정력이 부족하지만 경주를 풀기도 까다로운 스타일이다. 경주중 끌리지 말고 힘 안배가 되어야 마지막 힘을 쓰는 스타일이라 어떻게 경주가 풀리느냐가 관건이다.

 

 

백두봉(11경주 2번)

농땡이가 심한 마필로 직전경주는 무리한 경주전개를 하여 막판에 걸음이 퍼지고 말았다. 또 한 1800m를 꾸준히 도전했지만 호흡이 딸리는 것 같아 이번엔 거리를 1400m으로 줄여 출전을 한다. 경주가 잘 풀리면 언제든지 현군에서는 입상 가능성이 있는 마필이다.

 

 

 

 

 


태그제거 내게시판으로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추천 인쇄하기 목록
 
 
02-2249-6901
031-345-8903